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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봄 뷰티 핫키워드센트진 2024. 3. 4. 07:50반응형
2월 말, 3월 초인데도 아직 많이 춥더라구요.
그래도 남쪽은 매화가 꽤 많이 피었습니다.
금방 봄이 오겠죠?
2024 봄 뷰티 핫키워드를 센트진과 정리해 보아요. :)
- 패션 브랜드 아페쎄(@apc_paris)가 뷰티 케어 라인인 '아페쎄 셀프케어(A.P.C. SELF-CARE)'를 론칭했습니다. 98% 천연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진 샤워 젤, 핸드로션, 바디로션, 핸드크림, 핸드 솝, 립밤, 코롱 등 6개 제품으로 구성되었으며, apcstore.com에서 구매하실 수 있어요.
- 니치향수 브랜드 메모파리(MEMO PARIS)는 휴대성을 높인 30ml 소용량 향수 7종을 출시했습니다. 인도네시아 자바 섬의 사원에서 참깨를 태우는 향기에 영감을 받은 `케두 오 드 퍼퓸`과 미얀마 인레 호수의 상쾌한 아침 공기에 영감받아 제작된 `인레 오드 퍼퓸` 등 이번에 출시된 소용량 향수 컬렉션은 메모파리의 인기 제품 중 7종류를 선정했습니다. (30mL 190,000)
- 딥티크에서 봄을 맞이해 벚꽃의 향을 담은 ‘플레르 드 세리지에’ 캔들을 출시합니다. 핑크빛 벚나무로 가득한 어느 일본 공원에서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제품으로 4/10까지 딥티크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에서만 단독 판매된다고 하네요. (190g 103,000)
- 미국의 부동산 회사 하인즈(@hines)가 올해 시카고와 뉴욕, 영국 런던, 인도 델리 등 20개 이상의 사무실과 아파트 냉난방 기기에 입힐 향기를 만들었습니다. 직원들을 사무실로 출근시키기 위한 ‘오드오피스(eau d’office)’ 프로젝트로 행복감과 자신감을 높여주는 자스민, 불안감을 완화하는 인디안 샌달우드, 피로를 해소해주는 이탈리안 파인 등 35가지 성분을 조합했다고 하네요.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프랑스 향수 브랜드 에르메티카(HERMETICA)와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에르메티카는 특허받은 분자 기술인 이노센트(Innoscent™)를 기반으로 알코올이 첨가되지 않은 워터베이스 향수를 제작합니다.
원료의 선택부터 제조, 포장 등 모든 공정에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며, 모든 향수에는 알코올 대신 사탕수수 줄기를 재활용해 얻어낸 차세대 녹색 분자가 함유돼 있어 벨벳처럼 부드럽고 촉촉한 수분 공급과 향 지속 효과를 선사합니다. 착향 6시간 후를 비교했을 때 일반 알코올 함유 향수 대비 약 56% 향이 강력하게 지속되는 것을 입증했다고 하니, 이러한 기술이 더 발전해 향수 업계에서도 환경 문제에 더 다가갈 수 있길 바래 봅니다. - 가수 아이유가 SNS에 올려 화제가 된 유튜버 청계산댕이레코즈가 핫했습니다. 분명 얼굴은 보이지 않는데 댓글에선 `거미 남편`,`아로하 잘 부를 거 같은 목소리`, `야 너두 유튜브 할 수 있어`, `이익준 부캐` 등 이미 추측 가능한 반응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23일 올라온 Q&A에선 가장 많은 추측으로 "조정석 씨를 참 좋아한다"라고 답변을 해줬는데 언제쯤 얼굴 공개를 할지 기대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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