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3 울산 아트페어 미술전시 AI조향
    하루하루 2023. 10. 21. 21:38
    반응형

    요즘 날씨가 꽤 쌀쌀하네요.

    특히나 아침저녁으론 많이 추워서

    겉옷을 단단히 입고 나서야 할 것 같습니다.

     

    이럴 때에는 경치구경도 좋지만

    실내전시관람도 좋더라구요.

     

    센트진은 올해도 열리고 있는

    2023 울산 아트페어에 다녀왔답니다.

     

    핑크색 대문. 아트페어 이미지가 떠오르게 하는 컬러네요.

     

    2023 울산 아트페어는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고속도로 나가서 거의 바로 있는데,

    전 입구가 너무 어렵더라구요~

    다리 아래길이 왕복차로인데 1차선만 있어서

    한쪽이 들어오면 반대쪽은 기다려야 하는

    애매한 구조였어요 ㅠㅠ

     

    저처럼 초보운전자분들은

    당황하기 딱 좋더라구요.

     

    귀여운 마스코트.

     

    힘들게 찾아간 전시장. 

    들어가자마자 반겨주는 귀여운 마스코트입니다.

     

    눈이 크면 다 저렇게 착해보이나요~

    아주 귀여워 죽겠어요 ㅎㅎ

     

    들어가서 좌측, AI 조향체험.

     

    저는 ART INSIDE : Ai조향부분이

    가장 눈에 띄었답니다.

     

    인공지능과 조향이라니,

    멋진 콜라보 아닌가요?

     

    조향체험부터 받아보려고 했는데

    너무 예민한 AI가 잠시

    상담을 필요로 한다고 해서

    그림부터 찬찬히 관람하게 되었어요.

     

     

    많은 갤러리에서 전시중. 이미 팔린 그림은 볼 수 없어요~

     

    여러 작가님들의 그림이 전시되고 있었어요.

    제가 금요일 오전에 갔는데,

    이미 팔린 그림도 많더라구요.

     

    요즘 그림테크도 많이 하신다죠?

    신진작가님들 후원도 하고

    작가님들이 유명해지며 소장하는 그림가격도 오르고

    1석2조가 아닐까 싶었습니다. ^^

     

     

    큰 그림이 더 맘에 드는... ㅎㅎ

     

    작은 그림도 있고, 시선을 사로잡는 큰 그림도 있었어요~

     

     

    노랑색이 눈길을 잡아끌던~ 다들 여기서 한컷씩 찍고 계셨어요~

     

    컬러 때문에 더 눈에 띄던 부스도 있었구요,

     

     

    이걸 다 어떻게 만들었을까요 @.@

     

    솜씨가 너무 대단한 작가분도 있었어요.

     

     

    확대해보면 더 놀라시겠죠?

     

    가까이서 보면 더 놀랄만한 작품입니다.

     

    각각의 이름도 다 멋진 문구에요!

     

     

    결혼 여행의 향기. 멋진 이름도 레시피도 AI가 뽑아줍니다~

     

    레시피는 아무래도 공개하면 안될 것 같아서

    살짝 모자이크해요. ^^

     

    전시장의 그림을 보며

    AI와 대화하다보면,

    내가 좋아하는 향이 만들어집니다.

     

    버베나와 무화과향이 들어있었는데

    정말 괜찮더라구요~

     

    약간 숙성시켜 사용하려고 합니다. ^^

     

    미술과 향기를 관람했던

    2023 울산 아트페어.

    매년 더욱더 번창하기를 바래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