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언베니쉬 롤온 퍼퓸 오일
    센트진 2023. 9. 1. 21:58
    반응형
    unvanish.
    사라지지 않는.
    찰나의 순간.

     

    언베니쉬라는 브랜드를 아시나요?

    저, 오늘 신세계 센텀시티점 갔다가

    새롭게 알게 되었어요. ^^

     

     

    깔끔한 시향지. 오일 퍼퓸이라 잔향이 오래간다.

     

    '오일 전문 라이프 스타일 퍼퓸 뷰티'를

    표방하고 있는 브랜드.

     

    '찰나의 순간'을 '사라지지 않는' 기억으로

    소환하겠다는 브랜드.

     

     

    언베니쉬 (unvanish.kr)

     

    언베니쉬

    언베니쉬 쇼핑몰 | Outerwear, Tops, Dresses, Bottoms, Accessories

    unvanish.kr

     

     

    요기가 공홈이구요.

    굉장히 감각적인 병이 참 이쁘네요.

     

     

    출처) 언베니쉬 공홈.

     

    롤온 퍼퓸 오일이 주력제품으로 보입니다.

    향은 3가지.

    저는 씨오브그린을 시향해보았는데요,

    시원하고 상쾌하면서 깨끗한 느낌이라

    여름철에 참 좋겠다 싶더라구요.

     

     

    출처) 언베니쉬 공홈. 씨오브그린.

     

    마린향을 잘 내기 쉽지 않은데,

    깨끗한 마린향을 참 잘 표현하신 것 같아요.

     

    맑은 바람향 느낌도 나고,

    깨끗하고 청량한 느낌에, 마음도 시원해집니다. ^^

     

     

    출처) 언베니쉬 공홈. 포기 히노키 포레스트.

     

    이건 제가 시향은 못해봤지만,

    3가지 종류는 소개해드리면 좋겠다 싶어서

    나머지 2가지도 소개해 드려요.

     

    인스타에서 이제품 좋아요가 많던데,

    아무래도 편안하고 차분하게 해주는

    편백과 우디향이 어울어져서 그런 것 같습니다.

     

     

    출처) 언베니쉬 공홈. 퍼스트 바디.

     

    이번엔 조금 플로럴하고 달달한 느낌인가봐요.

     

    스파이시와 스모키한 잔향을 남겨

    좀더 세련되게 표현되었을 듯 해요.

     

    퍼스트바디라니, 처음의 설렘을 느끼게 하는군요.

     

     

    출처) 언베니쉬 공홈. 이후신 작가님과의 콜라보제품.

     

    이후신 작가님과의 콜라보로 탄생한

    라이프 무드 스프레이 제품이 있었어요.

     

    그림이 참 멋졌습니다. 향도 궁금하네요~

     

     

    출처) 언베니쉬 공홈. 퍼퓸드 바디 오일.

     

    퍼퓸라인으로, 바디오일도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미네랄오일을 쓰지 않은 식물성 오일성분에

    퍼퓸을 가미하였네요.

     

    겨울에는 늘 바디오일을 바르는 편인데,

    요것도 찜콩 해두어야겠습니다. ^^

     

     

    출처) 언베니쉬 공홈. 핸드&바디워시.

     

    퍼퓸라인으로 역시, 워시계열도 있습니다.

     

    향은 다양하지 않아도,

    딱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기에

    더 좋은 것 같아요. ^^

     

     

    새로운 브랜드를 알아가는 것은

    늘 즐거운 만남입니다.

    게다가, 독특하고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갖춘

    뉴페이스라면, 소개하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한남동의 쇼룸에도 찾아가 보고 싶고,

    더 많은 제품도 들여보고 싶네요~

     

    K 퍼퓸의 성장을, 센트진은 늘 응원합니다!  

Designed by Tistory.